순수함 브랜드 스토리
순수함은
2013년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건강만세 개업후
2019년 순수함으로 상호 변경
[꿀배도라지청] [수제청] 등을 직접 생산,
고품격 행사지원을 위한 [케이터링]과
직접 생산한 제품을 바탕으로 [카페]를 운영중
케이터링은
동서양의 다양한 메뉴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연출을 책임지는 맞춤형 케이터링입니다.
•1:1 전담 디렉터를 배정
•고객 니즈에 맞춘 컨셉 기획 지원
•예산, 시간, 장소를 고려한 메뉴 컨설팅
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one - stop 케이터링 서비스를 신청하세요.
순수함이 추구하는 가치
- 자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담다 : 우리는 자연에서 찾아낸 가치를 추구합니다. 순수함은 자연 그 자체의 아름다움, 미묘한 변화의 중심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세상의 복잡한 요소를 걷어내고, 최소한의 성분으로 만나게 되는 진정한 순수함. 그것이 바로 우리 브랜드의 핵심입니다.
- 자연에서 온 소재, 아름다움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한 천연의 기술. 이 두 가지를 바탕으로 우리는 상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아냅니다. 소비자들이 사용할 때마다, 순수한 순간의 아름다움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순수함.
- 그것은 2013년부터 지금도 변함없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.
순수함의 차이점
- 제품 차이를 만드는 순수함의 선택 : 많은 회사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농축액을 활용합니다. 하지만 순수함에서는 그러한 방식을 택하지 않았습니다.
- 우리는 고객에게 전달되는 모든 제품이 순수하고 진정한 가치를 지니고 있기를 원합니다.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더라도, 우리는 자연의 소중한 선물을 최상의 상태로 전달하고자 합니다.
- 모든 원재료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, 최고의 품질만을 엄선하여 사용합니다.우리의 선택은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과정이 아닌, 고객과의 약속입니다. 순수함은 오로지 최고의 제품만을 담아내어, 여러분의 일상에 순수한 행복을 전하고자 합니다.